FAQ

1. 도서전 참가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- 서울국제도서전 참가신청은 도서전 공식 홈페이지(www.sibf.or.kr)를 통한 온라인 참가 신청만 가능합니다. 온라인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완료하신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.
※ 홈페이지를 통해 양식에 맞게 참가신청서를 작성·출력하신 후, Fax(02-738-5414)를 통해 주최 측에 보내주셔야 최종적으로 신청이 완료됩니다.
2. 기본부스와 독립부스의 차이는 무엇인가요?
- 기본부스는 주최 측에서 부스장치를 시공해드리는 것으로 조립식 부스로 디자인이 동일합니다.
- 독립부스는 참가업체가 장치공사 업체를 통하여 자체적으로 부스 시공을 하는 것입니다. (독립부스 설치는 부스 디자인과 시공을 포함합니다)
일반적으로 기본부스는 1~3부스 참가업체가 신청하며(4부스 이상도 가능), 독립부스는 2부스 이상 참가업체가 신청합니다.
3. 부스 장치공사 업체는 어떻게 선정해야 하나요?
- 코엑스 전시장 내부의 안전문제 및 효율적 운영을 위하여 부스 장치공사는 코엑스가 지정한 협력업체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
※ 코엑스 지정 전시 장치업체 리스트
4. 전기, 인터넷, 전화 등과 같은 부대시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- 전기, 인터넷, 전화 등 부대시설 신청은 4월 말~5월 중으로 예정된 참가사 설명회 및 부스배치가 끝난 이후에 가능합니다.
5. 주차권 및 무료초대권 수령은 어떻게 하나요?
- 부스마다 할당된 주차권 및 무료초대권의 개수를 확인하신 후, 수령 가능합니다. (해당 수량은 참가 확정사에 한해 추후 참가사 설명회 진행 시 공지 및 안내 예정)
* 주차권 수령 : 전시지원센터에서 신분확인(명함 및 주민등록증 제시) 후 수령
* 무료초대권 : 참가신청서에 입력된 주소로 우편발송
6. 참가신청 후, 부스배치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- 부스 배치는 5월 중으로 예정된 참가사 설명회에서 추첨을 통해 결정됩니다. 만약 참가사 설명회에 불참하시는 경우, 부스 추첨에 대한 권한은 소멸되며 주최 측에서 임의로 부스의 위치를 지정하게 됩니다.
※ 다만, 소형부스와 골드존의 위치 배정은 신청 부스 수량 및 참가사의 희망 위치를 감안하여 2017 서울국제도서전 집행위원회에서 최종 결정합니다.
7. 계산서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- 신청 부스에 대한 참가분담금 납부를 완료하시는 경우 해당 입금내역을 확인한 후, 영수계산서를 발행해드립니다.
※ 참가분담금 납부를 위한 청구계산서 발급이 필요하신 경우, 도서전 담당자에게 연락하시면 발급이 가능합니다.
* 계산서 발행 문의 : 서울국제도서전 실무추진단 담당자 | T. 070-7126-4735